먹방이야기/서울먹방이야기

아이와 함께 동대문 시장 육회 맛집 창신육회 4호점!

글쓰는 개발자 김뉴네 2023. 8. 1. 13:54
728x90
반응형

지난 사진들을 티스토리에 다시 한번 정리하니

 

지나갔던 햄볶았던 시간들이 떠올라  마음이 참 좋으다!

 

이렇게 좋은 생각만 하면서 살아야지!!

 

동대문 완구거리에 아이랑 장난감 구경 하러 갔던날!

 

아이도 득템하고 나도 득템하고

 

 

우리 여기 온김에 육회 한번 먹어보자 싶어  아내에게 제안을 했었다!

 

아내도 콜!

 

근데 아이가 먹을께 있을까? 싶었다.

 

살짝 걱정이었는데

 

소고기로 만든 육전을 판다네!~~

 

그래 그럼 넌 그거 먹으면 되겠다 싶어~

 

여기저기 들어갈만한곳을 찾았는데

 

전부 만석~

 

간신히 창신 육회 4호점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다!

송가인님이 여기 와서 촬영도 했었다네~~

주말 낮인데 역시 동대문이라 그런지

 

아버지뻘 되는 어르신들이 술한잔 하시러 많이들 나오셨다!

 

우리는 육회와, 간천엽, 그리고 고기완자와 육회냉면

 

이렇게~ 하나씩 다 시켜서 먹어보기로 못먹으면 냄기지`

 

언제 또 온다고 ㅋㅋㅋ

정신없는 와중에  음식이 하나둘 나오기 시작했다!

 

육회냉면

 

일단 육회가  음... 우리가 뷔페에서 먹던 그런 육회가 아니었다

 

이거 육회 입에서 그냥 순삭~ 완전! 대박!

 

매콤한 냉면 양념이랑 먹으니 완전 맛이 굿!!

그리고 이건 간천엽!

 

그냥 동네 곱창집에서 찔끔 먹는 그런맛 보다 훨씬 꼬소하고 맛나네

그리고 이 육회 한접시

 

노른자에 솔솔 비벼서 한입 먹는데

 

생각해보니~  아이가 생선회를 좋아하는데

 

육회도 먹을 수 잇을것 같았다.

 

그래서 한입 권했는데

 

참기름 냄새 솔솔 풍기니!  아이도 한입 물더니

 

맛있다며 자기가 젓가락을 드는게 아닌가. ㅋㅋ

 

오홋 성공~  밥한공기에 육회 넣어서 쓱쓱 간장에 비벼줬더니

 

육회비빔밥으로 완전 맛나게 드심~

이 고기완자는 혹시나 싶어 시켰는데 결국 다 못먹고

 

남겨서 싸가지고 옴~ ㅋㅋ

뻑쩍지근하게 한상 차려 놓고 보니

 

옆에서 먹고 있는 막걸리가 눈에 들어왔다~

아내와 아이 컨텍트! ㅋㅋ 찌릿

 

그래 우리 딱 한병만 시켜서 먹자~

맛있는 육회와 간천엽

 

그리고  요 막걸리 한잔~~

 

 

요거 요거  완전 꿀 조합이데~~

 

언제 또 가볼끄나~~ 동대문 육회맛집.

 

이렇게 다시 보니 너무나 반갑고나~

 

아이와 함께 동대문시장 육회맛집

 

내돈내고 내가 사먹고 난 후기 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