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이야기/서울먹방이야기

종로황소곱창 - 종각 젊음의 거리 가성비 나쁜 곱창 맛집

글쓰는 개발자 김뉴네 2023. 8. 14. 11:30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기로 마음 먹고

 

전에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던 사진들  

 

시간 차이가 조금 있는 것들 위주로 

 

티스토리에 정리하면서 이번에는 종로 황소 곱창 사진을 올려본다!

오늘 먹을 곱창에 소주를 내일로 미루지 말자!

 

요거 멘트 나쁘지 않네!!

 

지난 연말  추운 겨울  종각으로 회사 다닐때

 

연말 송년회겸 근처에서 회사 다니는

 

대학 동기 형님과 함께 소주 한잔하기로 약속했다

 

오랜만에 만나서 한잔하는데

 

또 젊음의 거리가 가까우니  그냥  어디 멀리 가지 않고

 

여기서 뭘 먹을까 정하기만 하면 되었었다!

 

근데 종로황소곱창이라고 요기 소곱창 집이 눈에 띠네~?

 

그래서 들어가봤다.

 

소곱창이라 역시 가격이 조금 나갔다

 

아니 조금 비쌌다. ㅋㅋ

 

그래도 우리는 질보다 양인데 ㅋㅋㅋ

 

밑반찬 나와서 일단 소주한잔 시작하며

 

이야기 꽃을 피웠다

 

자바이야기, 회사이야기, 집안 이야기, 사는 이야기

자 이제 곱창이랑 막창이랑 등장

 

뭔가 되게 푸짐해 보이는데

 

실상은 그렇지 않음..

 

양이 진짜 120g이라 그런지 엄청 작았다.

이건 먹고 또 시킨건대 

 

양대창. 8조각.

 

8조각에 20000원이 넘으니

 

후덜덜..

 

맘 먹고 곱창먹으러 오긴 했는데

 

그래도 뭔가 조금 더 푸짐했다면

 

더 할나위 없었을것 같은데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

요거 곱창집에 시그니처 메뉴

 

간천엽인데 이것도 한번만 주고 땡! ㅋㅋ

계란찜!

 

이거는 서빙하다가 아주머니가 술병을 엎질러서

 

서비스로 주심. ㅋㅋ

볶음밥은 푸짐함. ㅋㅋ

 

결국 안주 하나에 소주 두잔 씩 먹고

 

나중에 볶음밥으로 소주한병씩 더하고 나왔다. ㅋㅋ

맛있었다

 

맛은 있었는데

 

또 갈까? 하는마음

 

좀 부담스러운 마음에..

 

 

응 모니모니 해도 음식점은 맛도 맛이지만

 

둘째로 가성비도 중요하니까~~

 

다음엔 좀 생각하게보게 될것 같으다

 

나만의 솔직후기!!  종로황소곱창 후기였답니다.!

728x90
반응형